올림픽 공식파트너 코카콜라 2016 리우데자네이루올림픽 공식파트너사 코카-콜라가 ‘코카-콜라골드에디션 (250 ml, 알루미늄보틀)‘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11일 서울 광화문에서 모델이 리우올림픽 출전 국가대표 선수를 응원하는 포즈를 취하며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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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림픽 공식파트너 코카콜라
2016 리우데자네이루올림픽 공식파트너사 코카-콜라가 ‘코카-콜라골드에디션 (250 ml, 알루미늄보틀)‘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11일 서울 광화문에서 모델이 리우올림픽 출전 국가대표 선수를 응원하는 포즈를 취하며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2016 리우데자네이루올림픽 공식파트너사 코카-콜라가 ‘코카-콜라골드에디션 (250 ml, 알루미늄보틀)‘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11일 서울 광화문에서 모델이 리우올림픽 출전 국가대표 선수를 응원하는 포즈를 취하며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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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