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에너지 소외계층 지원 캠페인 11일 오전 서울 덕수궁 돌담길에서 홍보도우미들이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이 함께 에너지 소외계층 지원 복지 기금 마련을 위해 기부액과 상관없이 모금에 참여한 모든 시민을 대상으로 세븐카페 커피를 나눠주는 주는 행사 거리홍보를 하고 있다.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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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에너지 소외계층 지원 캠페인
11일 오전 서울 덕수궁 돌담길에서 홍보도우미들이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이 함께 에너지 소외계층 지원 복지 기금 마련을 위해 기부액과 상관없이 모금에 참여한 모든 시민을 대상으로 세븐카페 커피를 나눠주는 주는 행사 거리홍보를 하고 있다.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11일 오전 서울 덕수궁 돌담길에서 홍보도우미들이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이 함께 에너지 소외계층 지원 복지 기금 마련을 위해 기부액과 상관없이 모금에 참여한 모든 시민을 대상으로 세븐카페 커피를 나눠주는 주는 행사 거리홍보를 하고 있다.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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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