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우수기업 우수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2010 우수기업 우수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입력 2010-02-26 00:00
수정 2010-02-2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응원·격려 ‘생각대로 해’ 캠페인

SK텔레콤의 ‘T’는 개개인의 소중한 생각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생각대로 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이 캠페인은 주변에서 쉽게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소재를 에피소드로 풀어내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얻고 있다. 특히 광고 소재마다 ‘생각대로 해, 그게 답이야’라는 캐치프레이즈와 응원의 박수 소리, 독특한 캘리그라피로 임팩트를 전달하고 있다.

광고는 1살 걸음마 시작, 4살 영어유치원 입학, 8살 반장 당선, 26살 대기업 입사 등과 같이 ‘남이 정해 놓은 기준과 그 생각대로 살지 않으면 지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제시한 후 자신의 생각대로 실천하라고 주문한다.

즉, 누구나 꿈꾸는 소망을 실현하기 위해 망설이거나 두려워 말고 자신의 생각대로 실천하라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2010-02-26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