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기아차, 쏘울 구입하면 월드컵스티커

[경제플러스] 기아차, 쏘울 구입하면 월드컵스티커

입력 2010-05-24 00:00
수정 2010-05-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기아차는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쏘울 출고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월드컵 관련 스티커를 차량에 부착해 준다고 23일 밝혔다. 이 스티커는 남아공과 월드컵을 연상시키는 색상에 월드컵 공식 마스코트인 ‘자쿠미’의 이미지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기아차는 또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남아공 월드컵 공인구인 ‘자블라니’를 함께 증정한다.

2010-05-24 1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