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삼성지펠 마시모주끼’

[2010 상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삼성지펠 마시모주끼’

입력 2010-06-24 00:00
수정 2010-06-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예술가 손길로 보석 디자인 완성

이미지 확대
‘삼성지펠 마시모주끼’가 출시 한 달 만에 3500대 이상이 판매됐다. ▲세련된 스타일의 명품 디자인 ▲10개 인공지능의 스마트에코 시스템 ▲최저 소비전력을 제공하는 에코 절전 등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결과다.

물이 빛나는 모습을 냉장고 유리표면에 표현한 ‘주얼 라이트’와, 핑크골드 빛의 ‘샴페인 핸들’은 명품 가전을 완성해 준다. 특히 이탈리아 출신의 디자이너 마시모주키가 직접 디자인해 아름다움을 살렸다.

▲고급 메탈 소재를 사용한 크리스털 테코 ▲그린 컬러의 투명 인테리어 ▲내부 천장과 후면을 동시에 비추는 LED 라이팅 등 냉장고 내부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2010-06-24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