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플러스] 세븐일레븐 등 아이스크림 2종

[유통플러스] 세븐일레븐 등 아이스크림 2종

입력 2010-07-23 00:00
수정 2010-07-23 00: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는 첫번째 자체 브랜드(PB) 상품인 ‘카페라떼’(80㎖), ‘밀크바닐라’(80㎖) 2종을 내놨다. 롯데삼강과 손잡고 개발한 상품으로 프리미엄 컨셉트의 고급 제품이지만 콘이 아닌 바 형태로 개발해 가격을 낮췄다. 높은 품질을 구현해 입맛이 까다로운 20, 30대 여성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편의점 예상 판매 가격은 8000원.

2010-07-23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