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특집] 롯데칠성음료

[추석선물 특집] 롯데칠성음료

입력 2010-09-10 00:00
수정 2010-09-1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오렌지+포도+사과 주스 세트 맛보자

롯데칠성음료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전하는 사람의 마음을 담아낼 수 있는 음료 및 원두커피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미지 확대


정통 주스의 대명사 델몬트 프리미엄 병 선물세트는 새로 리뉴얼된 프리미엄 오렌지·포도·사과 3본입(1만 2000원), 제주감귤 3본입(1만원) 제품이 있다.

오렌지·포도 2본입(9000원), 오렌지·포도·감귤 3본입(1만 2000원) 선물세트에는 판촉물을 내장해 구성했다. 1.5ℓ 페트 선물 세트는 델몬트 오리지널 오렌지·망고·포도·토마토로 구성된 제품(1만 3000원)과 롯데 제주감귤 2페트, 델몬트 오리지널 포도·매실이 들어간 제품(1만원)이 있다.

이외에도 델몬트 프리미엄 병주스와 소병 제품을 적절히 혼합한 종합선물세트도 있다. 한국인삼공사와 업무협정을 맺고 독점 판매하는 기능성 제품인 정관장 활삼헛개골드 선물세트와 정관장 활삼혼합형 선물세트 등 11종의 음료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칸타타 시그너처 원두세트1(5만원)은 칸타타 고급 원두와 드리퍼, 머그컵으로 구성되어 추가 구매 없이 손쉽게 최고급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다. 시그너처 원두세트2(3만원)는 칸타타 고급 원두와 드립커피, 오리지널 믹스커피를 함께 담아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10-09-10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