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콸콸콸’

[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콸콸콸’

입력 2010-09-29 00:00
수정 2010-09-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 SK텔레콤 ‘생각대로 T’

이미지 확대
SK텔레콤은 최근 ‘데이터 무제한’ 등 차별적인 서비스로 스마트폰의 대중화 시대를 열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콸콸콸 스마티(smarT)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와 모바일 인터넷 전화, 유·무선 결합상품 등으로 고객에게 앞선 모바일 라이프를 제공하겠다는 ‘생각대로T’의 철학을 반영하고 있다.

캠페인은 모바일 데이터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의성어인 ‘콸콸콸’ 슬로건으로 전달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을 수도꼭지로, 통신망을 수도관으로 비유해 네트워크 사업자로서 막힘 없는 데이터 사용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2010-09-29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