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여행중 불편한 사례 바로 처리

[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여행중 불편한 사례 바로 처리

입력 2010-09-29 00:00
수정 2010-09-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 세계KRT

이미지 확대
세계KRT는 유럽지역 등의 고품격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동남아·일본 등의 관광상품을 품위 있게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기존의 여행지를 특성화시키거나 새로운 관광지를 개발하는 데 힘쓰고 있다. 실크로드를 상품화하고 일본·중국 등에서 골프여행상품을 운영하며 크루즈여행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현지 협력업체를 선전하고 평가하는 등 상품의 질적 향상에도 노력하고 있다. 상품이 미흡하면 시정조치를 하고 담당 가이드의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개선한다.

꾸준한 모니터링으로 소비자들의 성향도 파악하고 있다. 여행 기간에 소비자에게 전화를 걸어 불편한 사례를 듣고 즉시 이를 해결해 준다.

2010-09-29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