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여행중 불편한 사례 바로 처리

[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여행중 불편한 사례 바로 처리

입력 2010-09-29 00:00
수정 2010-09-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 세계KRT

이미지 확대
세계KRT는 유럽지역 등의 고품격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동남아·일본 등의 관광상품을 품위 있게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기존의 여행지를 특성화시키거나 새로운 관광지를 개발하는 데 힘쓰고 있다. 실크로드를 상품화하고 일본·중국 등에서 골프여행상품을 운영하며 크루즈여행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현지 협력업체를 선전하고 평가하는 등 상품의 질적 향상에도 노력하고 있다. 상품이 미흡하면 시정조치를 하고 담당 가이드의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개선한다.

꾸준한 모니터링으로 소비자들의 성향도 파악하고 있다. 여행 기간에 소비자에게 전화를 걸어 불편한 사례를 듣고 즉시 이를 해결해 준다.

2010-09-29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