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지점 5500여개… 서비스 신속

[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지점 5500여개… 서비스 신속

입력 2010-09-29 00:00
수정 2010-09-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 NH생명·화재

이미지 확대
NH생명·화재는 1915년 금융조합 시절부터 가축보험을 통해 ‘일인은 만인을 위하여 만인은 일인을 위하여’라는 상부상조의 정신으로 보험사업을 시작한 협동조합보험이다.

‘세상에 둘도 없는 보험’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국 5500여개의 지점에서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내 가정과 사업장을 지켜주는 ‘채움종합프로젝트공제’ ▲추가부담 없이 가정구성원 4인까지 보장받는 ‘베스트가족사랑공제’ 등의 상품을 올해 새롭게 선보였다.

NH생명·화재는 전국종합병원과 협력사업을 통해 사회 소외계층의 무료건강검진을 시행하고 있다.

2010-09-29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