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서울광고대상] 안전부문 최우수상 -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을 위한 행복한 습관’

[제16회 서울광고대상] 안전부문 최우수상 -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을 위한 행복한 습관’

입력 2010-11-25 00:00
수정 2010-11-25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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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안전이 곧 가족의 행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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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병조 홍보실장
유병조 홍보실장
한국가스안전공사는 지난해 창립 35주년을 맞이하면서 ‘국민과 함께하는 글로벌 가스안전 전문기업’을 비전으로 제2 창사를 선포했습니다. 제2 창사는 고객 가치 창조 제일주의로 국민에게 더욱 친숙한 기업으로 다가서겠다는 마음과 함께 가스사고 제로화의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에 상을 받은 ‘가스안전을 위한 행복한 습관 Happy Check’ 광고 역시 이 같은 취지를 살려 ‘가스안전이 곧 가족의 행복’이라는 감성적 메시지를 통해 가스 점검과 확인의 중요성을 전하고자 했습니다.

다행히도 신문 광고를 포함, 다양한 홍보 노력의 결과 국민 사이에 가스안전 문화가 널리 퍼져가고 있음은 긍정적인 변화입니다. 실제로 지난해 가스사고 감축률은 31%로 공사 창사 이래 최대 감축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올해 역시 지난해 대비 10% 이상의 가스사고 감축이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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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대행사 애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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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가스안전공사는 가스사고의 위해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한다는 사명을 명심하고 다양한 가스안전 홍보활동을 통해 가스사고 없는 세상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010-11-25 3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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