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갤럭시S’

[2010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갤럭시S’

입력 2010-12-23 00:00
수정 2010-12-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앱·화질 등 차원 다른 슈퍼폰

이미지 확대
글로벌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S(모델명 SHW-M110S)’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60만대를 돌파했다.

갤럭시S는 ▲깊이가 다른 생활 친화형 애플리케이션의 ‘슈퍼 애플리케이션’ ▲현존 최고 화질의 ‘슈퍼 아몰레드’ ▲9.9mm 초슬림 두께의 ‘슈퍼 디자인’으로 전 세계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스마트폰의 표준을 제시하며 차원이 다른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이 갤럭시S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사용 실태 조사’ 결과 제품 만족 비중은 86%로 나타났으며 만족도가 높은 항목으로는 화면크기, 디스플레이 종류, DMB, 터치 방식 등이 있었다.

삼성전자는 제품 출시 전부터 고객들과 함께 움직여왔다. 스토리 공모로 선정된 고객들에게 갤럭시S를 사전 개통해주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갤럭시S 완전정복’이라는 가이드북을 펴내기도 했다.



2010-12-23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