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하반기 히트상품]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GT’

[2010 하반기 히트상품]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GT’

입력 2010-12-23 00:00
수정 2010-12-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잡미 없애고 신선함 살려

‘맛있는 두유 GT’는 건강성과 맛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만족시킨 제품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두유 시장을 빠르게 장악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지난해 10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월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으며 현재는 한달에 500만개가 팔려나가고 있다.

이 제품은 남양유업의 특허공법인 GT공법으로 만들어 두유의 비린취와 잡미를 없애고 갓 내린 두유액의 참맛과 신선함을 살렸다. 두유의 풍취, 단맛·염미, 부드러운 맛, 고소하고 담백한 맛, 든든한 맛 등의 세부 항목들에 대해 꼼꼼하게 조화를 이뤄낸 것.

또한 200㎖당 200㎎ 정도의 칼슘을 첨가, 우유 수준의 칼슘을 함유하고 있어 성장기 청소년들과 골다공증을 걱정하는 40·50대 여성들에게 좋다.

‘달콤한 맛’과 ‘담백한 맛’으로 맛을 구분하고, 검은콩·검은깨를 함유한 ‘고소한 검은콩·깨’ 제품으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2010-12-23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