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삼성지펠 마시모주끼’

[2010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삼성지펠 마시모주끼’

입력 2010-12-23 00:00
수정 2010-12-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여심 잡은 ‘주얼리 디자인’

이미지 확대
‘삼성지펠 마시모주끼’의 인기 요인은 완벽한 오브제 스타일로 냉장고 이상의 가치를 실현한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에 있다. ▲세련된 스타일의 명품 디자인 ▲10개의 인공지능 스마트센서가 작동하는 스마트에코 시스템 ▲최저 소비전력을 제공하는 에코 절전 등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결과다.

물이 빛나는 모습을 냉장고 유리표면에 표현한 ‘주얼 라이트’와, 핑크 골드 빛의 ‘샴페인 핸들’은 명품 가전을 완성해 준다. 특히 이탈리아 출신의 마시모주키가 직접 디자인해 완벽한 주얼리 디자인을 구현했다.

내부 디자인도 완성도를 높였다. ▲고급 메탈 소재를 사용한 크리스털 테코 ▲그린 컬러의 투명 인테리어 ▲냉장고 내부를 더욱 환하게 밝혀주는 듀얼 LED 라이팅 등이 눈에 띈다.



2010-12-23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