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브랜드 출범식···3월1일 공식 출범

한국지엠, 쉐보레 브랜드 출범식···3월1일 공식 출범

입력 2011-02-20 00:00
수정 2011-02-20 12:2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국지엠은 지난 19일 경기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전국 300여개 판매 영업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쉐보레(Chevrolet) 브랜드 출범식을 가졌다. 쉐보레 브랜드는 3월1일 공식 출범한다.

 마이크 아카몬 한국지엠 사장은 “쉐보레는 1911년 이후 100년간 2억대 이상 판매되며 세계 130여개국에서 7.4초당 1대씩 팔리는 글로벌 판매량 4위의 브랜드”라고 강조했다.

 한국지엠은 이날 쉐보레 브랜드 출범 원년을 맞아 영업조직의 새 슬로건을 ‘예스 쉐보레(YES Chevrolet)’로 정했다.

 회사 측은 “새 슬로건은 브랜드와 제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담았으며, ‘YES’는 ‘Your Every Success’를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인터넷서울신문 event@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