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상반기 히트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2011 상반기 히트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입력 2011-06-23 00:00
수정 2011-06-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 생각들 실현

‘생각대로 T’는 기업과 고객의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의 생각들을 실현해주는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2008년 ‘되고송’을 중심으로 ‘생각대로 캠페인’, 2009년 생각이 이뤄지는 주문 ‘비비디바비디부 캠페인’에 이어 지난해에는 ‘생각대로 T 콸콸콸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이미지 확대
최근엔 T의 슬로건을 ‘현실을 넘다’로 정하고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4세대 이동통신 LTE 시대를 맞아 현실보다 더 놀라운 현실을 체험하게 해주고 싶어 기획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2011-06-23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