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울광고대상-건설 부문 우수상] “친근한 캐릭터로 글로벌 의지”

[제17회 서울광고대상-건설 부문 우수상] “친근한 캐릭터로 글로벌 의지”

입력 2011-11-23 00:00
수정 2011-11-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우건설 ‘기업PR-글로벌’편

이미지 확대
서병운 상무
서병운 상무
대우건설은 34년 전 최초로 아프리카 나이지리아에 진출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이름으로 자리매김하는 등 진정한 글로벌 E&C리더로 도약하기 위한 노력을 거듭해 오고 있습니다.

2011년 ‘따뜻한 건설이야기’ 캠페인을 시작하여, ‘정대우’라는 대우건설 고유의 캐릭터를 개발, 기존 건설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친근하게 다가가는 동시에 ‘It´s possible’이라는 슬로건하에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꾼 대우건설의 도전정신을 함께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특히 이번에 수상하게 된 ‘아프리카’편은 앞선 시각으로 미래를 내다보고, 그들 속으로 들어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이름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대우건설의 글로벌을 향한 의지를 잘 담고 있는 스토리로서 글로벌 E&C로서 대우건설의 철학을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대우건설은 앞으로도 기존의 일방적인 채널의 광고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소통이 가능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으로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2011-11-23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