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에어부산’ 명예홍보대사로

이대호 ‘에어부산’ 명예홍보대사로

입력 2012-01-05 00:00
수정 2012-01-05 00:1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올해 일본 프로야구로 진출한 이대호 선수가 지역 항공사인 에어부산의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에어부산은 4일 오전 부산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홈런왕 이대호 선수와 명예홍보대사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에 따라 이 선수는 앞으로 2년간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에어부산이 펼치는 다양한 행사에 참석하게 된다. 이 선수는 “앞으로 1일 지점장, 승무원 체험 행사 등 에어부산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산이 고향인 이 선수는 지난해까지 롯데자이언츠에서 4번타자로 맹위를 떨쳤으며 올해 일본 오사카의 오릭스 버팔로스로 이적했다.

에어부산은 국내 야구 팬들에게 오사카 관광과 이 선수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이대호 선수 응원 패키지 상품’을 기획해 판매하기로 했다.

에어부산은 또 올 시즌 동안 이 선수가 홈런을 칠 때마다 홈런 1개당 1명의 어린이를 선정해 오사카 관광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이 선수가 홈런 20개를 기록하면 20명의 어린이가 오사카행 비행기에 오를 수 있게 된다. 이 후원 행사는 소외 계층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부산 김정한기자 jhkim@seoul.co.kr



2012-01-05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