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밀어낸 새 ‘샴푸의 요정’ 알고보니…

전지현 밀어낸 새 ‘샴푸의 요정’ 알고보니…

입력 2012-06-05 00:00
수정 2012-06-0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G생활건강, 김태희와 ‘엘라스틴’ 모델 발탁 기념 이벤트

‘오휘’와 ‘엘라스틴’ 등 대표 브랜드의 여배우 김태희
‘오휘’와 ‘엘라스틴’ 등 대표 브랜드의 여배우 김태희


LG생활건강은 4일 서울 성동구 이마트 본사 대강당에서 자사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스틴’의 새 모델이 된 배우 김태희와 함께 ‘엘라스틴 피크닉 팬미팅’을 개최했다. 엘라스틴은 지난 2001년 출시 이후 11년 동안 배우 전지현을 간판 모델로 내세워왔다. 올해 전지현과 계약이 끝난 뒤 한국을 대표하는 미녀 스타인 김태희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

이날 행사는 새 모델인 김태희가 소비자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새로 출시된 ‘엘라스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참가를 선정했다. 김태희는 참가자들과 럭키 드로우, 퀴즈, 즉석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엘라스틴 브랜드에 변화를 주기 위해 김태희를 새 모델로선정했다.”면서 “전지현이 찰랑거리는 긴 생머리를 강조했다면 김태희는 더욱 우아한 머릿결로 새로운 시대를 표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