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상반기 히트상품] 애경 ‘리큐 2배 진한 겔’

[2012 상반기 히트상품] 애경 ‘리큐 2배 진한 겔’

입력 2012-06-26 00:00
수정 2012-06-2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뚜껑에 세제량 측정… 적게써도 효과 좋아

겔 타입의 세탁세제 ‘리큐 2배 진한 겔’은 기존 액체 세제 사용량의 절반을 사용해도 높은 세탁력을 발휘하고, 뚜껑에 짜서 쓰는 편리한 계량 방식을 적용했다.


주부 대상 설문조사를 통해 기존 세제 용기의 불편함과 정량 계량의 어려움 등을 개선한 업그레이드형 제품이다.

리큐 2배 진한 겔은 액체 세제 사용 시 세제를 어림잡아 넣는 주부가 대다수라는 점을 고려해 ‘세탁볼 겸용 계량 뚜껑’을 도입했다. 뚜껑을 가진 캡구조의 디자인으로 뚜껑이 세제량을 측정하는 계량컵으로 사용됨과 동시에 세탁볼로도 사용된다.

애경은 ‘세탁세제 정량만 쓰세요’ 캠페인을 벌이며 정량 사용을 강조하는 등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 제품은 선보인 지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초고농축 세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2012-06-26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