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KB국민카드 ‘KB국민 체크카드’

[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KB국민카드 ‘KB국민 체크카드’

입력 2012-09-20 00:00
수정 2012-09-2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상반기 체크카드 이용실적 1위에

KB국민카드가 2012년 상반기 체크카드 이용실적 8조 2875억원을 기록, 은행과 전업카드사를 통틀어 체크카드 이용실적 1위에 올랐다.

이처럼 눈부신 성공을 거둔 것은 ▲고객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상품 출시 ▲‘락스타 존’ 등 KB국민은행의 광범위한 대고객 네트워크를 활용한 시너지 효과 ▲CEO를 비롯한 전 임직원의 체크카드 활성화를 위한 관심과 역량 집중 ▲체크카드 관련 전담부서 조직과 인력 강화 등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슈퍼스타K3·K4 메인 협찬, KBL 타이틀스폰서 참여, 록 뮤직 페스티벌 후원 등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로 변화한 것도 한몫했다.



2012-09-20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