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서울광고대상] 대상에 SK텔레콤 ‘가능성의 릴레이’ 비전 시리즈

[제18회 서울광고대상] 대상에 SK텔레콤 ‘가능성의 릴레이’ 비전 시리즈

입력 2012-11-20 00:00
수정 2012-11-2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작품 17점·올해의 광고인상 1인 뽑아

광고계의 한 해 성과를 진단하고 광고시장의 질적 향상을 위해 제정한 ‘제18회 서울광고대상’에서 작품 17점과 올해의 광고인상 1인이 선정됐다.

이미지 확대
대상은 SK텔레콤의 ‘가능성의 릴레이’ 비전 시리즈 광고가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현대자동차의 ‘현대자동차 PYL 론칭’ 시리즈가 뽑혔으며 우수상은 현대모비스의 ‘현대모비스 노벨프로젝트’, 한화생명의 ‘콕콕라이프 론칭’편, 현대산업개발의 ‘세상을 잇는 힘 / 내일을 짓는 꿈’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광고인상의 영예는 정상국 LG 부사장이 안았다. 수상작과 수상소감, 심사평을 소개한다.

김태곤 kim@seoul.co.kr

●심사위원 명단

조병량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부 명예교수(심사위원장)

김충현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장

김광규 한국브랜드협회장

오병남 본사 이사

주병철 본사 광고마케팅국장

2012-11-20 3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