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케냐 캠페인, 올 최고 TV광고

대한항공 케냐 캠페인, 올 최고 TV광고

입력 2012-12-02 00:00
수정 2012-12-02 14: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한항공은 지난달 30일 숙명여자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올해의 광고상’ 시상식에서 ‘케냐, 지상 최대의 쇼’ 광고 캠페인이 ‘2012 올해의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광고홍보학회에서 매년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은 40명의 심사위원이 한해 TV에서 방영된 광고 캠페인 중에서 브랜드 호감도와 경쟁력을 향상시킨 광고를 뽑아 시상한다.

’케냐, 지상 최대의 쇼’ 캠페인은 대한항공이 동북아에서 처음으로 아프리카 나이로비로 취항한 것을 계기로 아프리카 이미지 등을 담아 총 11편을 제작해 TV를 통해 소개됐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