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유한양행 ‘삐콤씨’

[헬스케어] 유한양행 ‘삐콤씨’

입력 2013-03-25 00:00
수정 2013-03-2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50년 역사 영양제, 나이·성별 맞춤형 제품

이미지 확대
유한양행의 장수 브랜드 ‘삐콤씨’가 올해로 출시 50주년을 맞아 제2의 도약을 위해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시대 변화에 따라 여성과 젊은 고객층 확보를 위해 제품 구성을 세분화하고 영양소도 대폭 강화했다.

1963년 삐콤정으로 출시된 영양제 삐꼼씨는 1987년 이후 25년 만에 제품을 전면 리뉴얼했다.

지난해 10월 선보인 리뉴얼 제품에는 기존 제품에 비타민E를 첨가하고 나쁜 콜레스테롤(LDL) 수치를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HDL) 수치를 올려주는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을 보강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세련되게 바꿨다.



2013-03-25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