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35 세대 위한 아웃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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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13-05-22 00:00
수정 2013-05-22 0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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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일 서울 은평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새로 론칭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트’의 모델들이 신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엠리미티드는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스트리트 패션의 감성을 더한 ‘2535 세대’(소비 능력을 갖춘 25세에서 35세 사이의 젊은이)를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21일 서울 은평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새로 론칭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트’의 모델들이 신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엠리미티드는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스트리트 패션의 감성을 더한 ‘2535 세대’(소비 능력을 갖춘 25세에서 35세 사이의 젊은이)를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21일 서울 은평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새로 론칭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트’의 모델들이 신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엠리미티드는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스트리트 패션의 감성을 더한 ‘2535 세대’(소비 능력을 갖춘 25세에서 35세 사이의 젊은이)를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2013-05-22 1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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