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수강신청 전쟁 동영상’ 화제

한화그룹 ‘수강신청 전쟁 동영상’ 화제

입력 2013-08-09 00:00
수정 2013-08-09 09:1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화그룹이 대학생들의 수강신청 애환을 소재로 만든 동영상이 게시 이틀 만에 25만뷰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한화그룹은 지난 7일 자사 페이스북 한화데이즈(www.facebook.com/hanwhadays)에 ‘수강전쟁, 끝 없는 클릭’이란 제목의 동영상을 올렸다.

수강신청을 위해 학교 전산실 앞에서 밤을 새우고 신청 화면이 열리자마자 분초를 다투는 ‘클릭 경쟁’에 돌입한 주인공은 왕년에 오락 좀 하던 화려한 손기술을 되살려 자신뿐 아니라 친구들의 수강신청까지 성공리에 마치면서 영웅이 된다.

한화그룹 커뮤니케이션팀 이유리 매니저는 9일 “잠재력을 주제로 대학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영상을 만들었는데 1시간에 댓글이 1천개씩 달리는 등 뜨거운 공감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