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서울광고대상-증권부문 우수상] 한국투자증권 ‘유망주를 봅니다, 사람을 봅니다’

[제19회 서울광고대상-증권부문 우수상] 한국투자증권 ‘유망주를 봅니다, 사람을 봅니다’

입력 2013-11-20 00:00
수정 2013-11-2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투자의 본질은 고객에서 출발”

이희주 상무
이희주 상무
저희 한국투자증권은 원칙을 지키는 투자를 통한 고객과의 신뢰 구축만이 외형적 1위를 넘어 진정한 1등이 되기 위한 가장 바른 길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그간 모든 메시지에 화려함 보다는 기업의 열정과 진심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투자의 본질은 사람, 즉 고객에서부터 출발합니다. 투자의 진정한 가치 또한 고객의 진정한 행복을 추구합니다. 결국 투자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진정한 가치를 이뤄내는 것이 증권사 업의 본질이라 생각합니다.

고객이 맡기신 그 소중한 자산 하나하나에 담겨있는 절실함과 희망을 잘 알고 있기에 저희는 오늘도 열정과 신념을 다해 성공투자의 길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고객의 마음에서 출발하는 투자원칙, 그것이 저희 한국투자증권의 투자철학입니다.

고객의 곁에서 든든한 참벗이 되어 앞으로도 자산증식이라는 큰 목표를 향해 꾸준히 정진해 갈 것입니다.

광고대행사 덴츠코리아

2013-11-20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