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하반기 히트상품] 한국도자기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2013 하반기 히트상품] 한국도자기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입력 2013-12-19 00:00
수정 2013-12-1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감성적 분위기 연출… 구성 다양

한국도자기의 ‘넛츠크래커’ ‘홀리리스’ 등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해 선보인 제품이다.

‘넛츠크래커(Nuts Crackers)’는 동화 속 호두까기인형이 별, 눈송이와 함께 어우러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모임이 많은 연말시즌에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테디베어, 진저쿠키 등 크리스마스 장식들을 리스로 연결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홀리리스(Holly Wreath)’는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층 띄워줄 제품. 커피잔, 머그잔 이외에 케이크 스탠드, 네 칸 접시 등 여러 가지 아이템으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나만의 테이블을 꾸밀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음식을 담는 접시 외에 은은한 분위기를 내는 도자기 램프와 크리스마스 종 등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도 좋다.

이밖에 크리스마스 촛대, 뚜껑머그, 액자 등의 소품은 매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가 높다.

2013-12-19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