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베르테르… ’ 여주인공 롯데百 새 상품권에 등장

‘젊은 베르테르… ’ 여주인공 롯데百 새 상품권에 등장

입력 2013-12-19 00:00
수정 2013-12-19 00: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롯데백화점은 20일 롯데상품권 10만·30만·50만원권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1994년 국내 처음 출시된 롯데상품권은 국내 상품권 시장에서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다.

롯데 측은 올해 상품권 출시 20년을 맞아 괴테의 소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의 여주인공 ‘샤롯데’와 소설 주요장면을 상품권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상품권 디자인 변경은 12년 만이다.

오달란 기자 dallan@seoul.co.kr

2013-12-19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