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우수기업 우수상품]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2014 우수기업 우수상품]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입력 2014-02-27 00:00
수정 2014-02-27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5가지 한방 원료로 촉촉하고 탄력있게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맨 처음 바르는 ‘부스팅 에센스’라는 컨셉트의 한방 에센스다. 피부 노화 현상의 근본적 처방인 ‘자음단’ 성분을 바탕으로, 기초 단계인 스킨케어를 강화해 피부의 영양과 보습을 극대화한다.

주요 성분이자 설화수 고유 처방인 ‘자음단’은 옥죽, 작약, 백황, 연자육, 지황 등 5가지 원료로 이뤄져 있으며, 각 성분이 서로 만나 균형과 조화를 이루게 하고 각 효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게 하는 ‘포제법’을 통해 완성됐다.

자음단은 재생, 생기, 탄력, 투명, 영양 등 5가지 기능으로 피부 속 부족한 기운을 채우고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맞춰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출시 이후 17년째 설화수 전체 제품 중 매출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지난달까지 2000만개가 판매되며 누적 판매액 1조원을 돌파했다.

‘설화수’는 우리나라 땅에서 얻은 원료를 전통의 지혜와 현대 과학에 적용해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주는 대표적인 한방 화장품 브랜드다.

2014-02-27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2 / 5
지자체의 마스코트 제작...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시 마스코트 ‘해치’가 탄생 1주년을 맞이했다. 전세계 지자체 마스코트 중 가장 유명한 일본 구마모토현의 ‘쿠마몬’도 올해로 14살을 맞이했다. 우리나라 지자체들도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마스코트를 앞다투어 만들고 교체하고 있다. 이런 지자체의 마스코트 제작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활용에 대한 구체적 계획이 없어 예산낭비다.
지역 정체성 홍보를 위해서 꼭 필요하다.
1 / 5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