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특집] 현대카드

[재테크 특집] 현대카드

입력 2014-05-22 00:00
수정 2014-05-22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명 레스토랑 반값에 즐기는 ‘현대카드 고메위크’

현대카드가 서울과 부산에서 14번째 ‘현대카드 고메위크’(Gourmet Week)를 연다.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현대카드M2, M3, T3 Edition2와 현대카드X2, 기존 현대카드 플래티넘2 이상 고객에게 유명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미지 확대
현대카드가 유명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반값에 맛볼 수 있는 고메위크를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연다. 117개 레스토랑이 참가하는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국내 레스토랑 위크 가운데 최대 규모다. 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가 유명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반값에 맛볼 수 있는 고메위크를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연다. 117개 레스토랑이 참가하는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국내 레스토랑 위크 가운데 최대 규모다.
현대카드 제공
이번 달 23일부터 29일까지 서울과 부산의 총 117개 레스토랑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서울에서는 종로구 삼청동과 용산구 이태원을 비롯해 종로구 광화문, 강남구 압구정·청담동과 신사동 가로수길, 영등포구 여의도 등에 있는 87곳의 유명 레스토랑들이 참가한다.

부산에서는 광안리, 서면, 센텀시티, 해운대, 달맞이길 등에 있는 유명 레스토랑 30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엘본더테이블, 줄라이 등 기존 유명 레스토랑뿐 아니라 라미띠에, 메종드라카테고리와 같은 신규 레스토랑도 새롭게 포함됐다.

현대카드는 고객들이 고메위크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모바일 예약을 원하는 고객들은 외식정보 어플리케이션인 ‘현대카드 마이메뉴(MY MENU)’를 통해 레스토랑을 예약할 수 있다.

현대카드 고메위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마이메뉴(MY MENU) 어플리케이션, 현대카드 트위터(@HyundaiCard)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ndaica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샘이나 기자 sam@seoul.co.kr
2014-05-22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연예인들의 음주방송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최근 방송인 전현무 씨와 가수 보아 씨가 취중 상태에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논란이 됐습니다. 요즘 이렇게 유명인들이 SNS 등을 통한 음주방송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음주를 조장하는 등 여러모로 부적절하다.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방법 중 하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