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다오 맥주’ 서울투어

‘칭다오 맥주’ 서울투어

입력 2014-08-13 00:00
수정 2014-08-1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칭다오 맥주’ 서울투어
‘칭다오 맥주’ 서울투어 12일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도우미들이 칭다오 맥주 캐릭터인 다오 인형과 함께 홍보를 펼치고 있다. 칭다오는 브랜드 탄생 111주년을 기념해 다오 인형 300개를 만들어 다음달까지 북촌 한옥마을, 남산N서울타워, 광화문 등을 도는 서울투어를 진행한다.

연합뉴스
12일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도우미들이 칭다오 맥주 캐릭터인 다오 인형과 함께 홍보를 펼치고 있다. 칭다오는 브랜드 탄생 111주년을 기념해 다오 인형 300개를 만들어 다음달까지 북촌 한옥마을, 남산N서울타워, 광화문 등을 도는 서울투어를 진행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