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베이징에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 개장

삼성전자, 베이징에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 개장

입력 2014-11-02 00:00
수정 2014-11-02 11:5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삼성전자가 현재 가장 경쟁이 치열한 스마트폰 시장인 중국에 삼성전자 제품 전문 메장을 세웠다.

이미지 확대
삼성, 베이징에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 개장
삼성, 베이징에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 개장 삼성, 베이징에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 개장 (서울=연합뉴스) 삼성전자가 지난 달 31일 중국 베이징 ’더 플레이스’에 개장한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에서 고객들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연합뉴스
삼성전자는 이영희 삼성전자 부사장과 왕통 중국총괄 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달 31일 중국 베이징의 명소인 ‘더 플레이스’에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를 개장했다고 2일 밝혔다.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는 모바일 기술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마케팅 플랫폼으로, 젊은 층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만들어졌다.

소비자들은 여기서 갤럭시 노트4를 활용해 무료 커피를 주문하고 갤럭시탭S로 잡지를 보는 등 편안하게 삼성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최신 제품에 대한 설명과 강좌, 기념품 제작 체험도 제공한다.

이 부사장은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는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공간이 아니라 젊은 고객이 제품을 즐겁게 체험하고 편히 쉬며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