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브랜드, 미생·넥센·러버덕”

“10월의 브랜드, 미생·넥센·러버덕”

입력 2014-11-07 00:00
수정 2014-11-07 18: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10월의 브랜드로 뽑힌 드라마 ‘미생’, 야구팀 ‘넥센 히어로즈’.
10월의 브랜드로 뽑힌 드라마 ‘미생’, 야구팀 ‘넥센 히어로즈’.
한국소비자포럼은 ‘10월의 브랜드’로 드라마 ‘미생’, 야구팀 ‘넥센 히어로즈’, 초대형 오리인형 ‘러버덕’을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미생은 직장인의 모습을 사실감 있게 그려 대중의 공감대를 형성했고, 넥센은 수년간 꼴찌팀에서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강팀으로 성장했으며, 러버덕은 대중에게 힐링 메시지를 전해 선정했다고 소비자포럼은 설명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