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위스키 ‘그란츠’ 국내 상륙 1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김일주(가운데)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대표와 모델들이 세계 3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그란츠’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출시 제품은 ‘그란츠 셀렉트 리저브’와 ‘그란츠 18년’ 등 두 종류다. 117년 역사의 그란츠는 스코틀랜드의 가족 기업이 소유한 블렌디드 위스키로, 그란츠 셀렉트 리저브는 달콤하고 신선한 과일향이, 그란츠 18년은 묵직하면서도 꿀과 향신료, 포트 와인의 향이 묻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세계 3대 위스키 ‘그란츠’ 국내 상륙
1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김일주(가운데)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대표와 모델들이 세계 3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그란츠’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출시 제품은 ‘그란츠 셀렉트 리저브’와 ‘그란츠 18년’ 등 두 종류다. 117년 역사의 그란츠는 스코틀랜드의 가족 기업이 소유한 블렌디드 위스키로, 그란츠 셀렉트 리저브는 달콤하고 신선한 과일향이, 그란츠 18년은 묵직하면서도 꿀과 향신료, 포트 와인의 향이 묻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연합뉴스
1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김일주(가운데)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대표와 모델들이 세계 3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그란츠’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출시 제품은 ‘그란츠 셀렉트 리저브’와 ‘그란츠 18년’ 등 두 종류다. 117년 역사의 그란츠는 스코틀랜드의 가족 기업이 소유한 블렌디드 위스키로, 그란츠 셀렉트 리저브는 달콤하고 신선한 과일향이, 그란츠 18년은 묵직하면서도 꿀과 향신료, 포트 와인의 향이 묻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