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험협회가 소비자 신뢰를 높이기 위해 ‘생명보험 소비자 신뢰제고 추진단’을 꾸려 활동에 나선다. 생보협회는 9일 서울 종로구 생명보험교육문화센터에서 이수창 협회장과 오순명 금융감독원 소비자보호처장, 생보사 소비자업무 담당 임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 신뢰제고 추진단 발대식을 열었다.
생보협회는 소비자들이 생명보험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추진단을 통해 지역·계층별로 보험에 관한 정보 제공의 기회를 늘리기로 했다. 그동안 소비자 담당 임원(CCO)이 직접 소비자의 불만을 듣고 이를 반영할 기회가 없었다는 지적에 따라 앞으로는 CCO가 분기별로 서울, 부산, 광주 등 주요 도시를 방문해 소비자 목소리를 듣고 상담하는 시간을 갖는다.
신융아 기자 yashin@seoul.co.kr
생보협회는 소비자들이 생명보험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추진단을 통해 지역·계층별로 보험에 관한 정보 제공의 기회를 늘리기로 했다. 그동안 소비자 담당 임원(CCO)이 직접 소비자의 불만을 듣고 이를 반영할 기회가 없었다는 지적에 따라 앞으로는 CCO가 분기별로 서울, 부산, 광주 등 주요 도시를 방문해 소비자 목소리를 듣고 상담하는 시간을 갖는다.
신융아 기자 yashin@seoul.co.kr
2015-04-10 2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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