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있는 한가위 선물] CJ제일제당-따끈한 밥 단짝친구 스팸 한 조각

[실속 있는 한가위 선물] CJ제일제당-따끈한 밥 단짝친구 스팸 한 조각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5-09-17 17:50
수정 2015-09-17 19: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CJ제일제당은 경기침체 장기화와 소비심리 위축을 고려해 2만~5만원대 중저가와 1만~2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미지 확대
스팸과 카놀라유 등으로 구성된 ‘특별한 선택 2호’ 추석선물세트.
스팸과 카놀라유 등으로 구성된 ‘특별한 선택 2호’ 추석선물세트.
명절 선물세트의 베스트셀러 ‘스팸세트’는 디자인을 전면 개선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CJ제일제당은 스팸세트 물량을 지난해 추석보다 10% 이상 늘리고 가격대를 2만원대에서 8만원대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CJ알래스카연어 선물세트’는 지난해 추석 23종에서 올해 48종으로 2배 이상 확대했다. CJ알래스카연어만으로 구성된 ‘CJ건강연어8호’(4만 1800원)와 연어캔과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가 들어간 프리미엄세트인 ‘CJ건강연어 블루라벨’(7만 9800원)이 주력 상품으로 꼽힌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구성된 특선세트는 기존 ‘특선’으로 통일됐던 디자인을 ‘최고의 선택’, ‘특별한 선택’, ‘현명한 선택’, ‘건강한 선택’ 등으로 세분화했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스팸과 연어캔, 고급유 등을 기본으로 구성하고 다시다 요리수, 백설 남해굴소스 등 쓰임새가 다양한 신제품들을 담은 실속형 복합세트로 꾸몄다.



2015-09-18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