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SPA 브랜드 F2F, 겨울 신상품 400여종 출시...

홈플러스 SPA 브랜드 F2F, 겨울 신상품 400여종 출시...

입력 2015-10-28 18:01
수정 2015-10-28 18:0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홈플러스 SPA 브랜드 F2F는 코트를 비롯, 패딩점퍼, 스웨터 등 겨울 신상품 400여종을 출시했다. 신상품은 기모, 퀼팅, 라이트 패딩 등의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아우터류다. 남성/여성 코트는 5만 9900~8만9900원, 패딩점퍼는 3만9900~7만9900원이다. 성인 남성, 여성 의류뿐만 아니라 아동복도 내놓았다. 기모 원단을 스커트레깅스나 트레이닝복 안감으로 사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을 높인 아동 점퍼는 3만 9900원이다. 홈플러스는 F2F 겨울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겨울 신상품에 한해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세 5000원 상품권도 증정하고 있다.온라인뉴스부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