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서울광고대상-은행부문 우수상] KB국민은행 - KB ONE 컬렉션

[제21회 서울광고대상-은행부문 우수상] KB국민은행 - KB ONE 컬렉션

입력 2015-11-24 17:44
수정 2015-11-24 18: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을수록 모을수록 커지는 혜택

KB ONE 컬렉션은 계좌이동제 시행에 맞춰 출시한 상품으로 통장, 적금, 카드, 대출의 4개 상품 중 2개 이상에 가입하면 추가 포인트 적립,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광고에서는 이을수록, 모을수록 혜택이 커진다는 컨셉트로 혜택의 내용을 쉽고 간결하게 표현했습니다. 또한, 혜택이 모여서 KB를 상징하는 별을 만들면서 혜택이 많다는 의미와 KB의 기업 이미지를 연결하고자 하는 의도가 담겨 있습니다.

KB ONE 컬렉션의 ‘이으면 이을수록 모으면 모을수록 더 커지는 혜택’이라는 카피처럼 고객 여러분께 특히 더 많은 금융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의지와 진정성이 잘 전달되어 수상의 영예까지 안게 된 것 같아 기쁘고 또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홍보부장 김기엽

광고대행사 - 엘베스트
2015-11-25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