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광화문’ 22일 개관 기념 수제 맥주 쿠폰 증정

‘신라스테이 광화문’ 22일 개관 기념 수제 맥주 쿠폰 증정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5-12-21 11:35
수정 2015-12-21 11: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신라스테이 광화문의 맥주 샘플러
신라스테이 광화문의 맥주 샘플러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광화문’이 22일 개관을 기념해 이벤트를 펼친다.

 호텔신라는 신라스테이 광화문 개관을 맞이해 브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제 맥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년 1월 8일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쿠폰은 저녁에 라운지 바로 변신하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제맥주 샘플러(75㎖) 8종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의 ‘캐주얼 브런치 뷔페’는 기존의 신라스테이 브런치 뷔페에 비해 가격은 절반 수준으로 낮췄고 메뉴는 70여종으로 풍성하고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 기존에 신라스테이 역삼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브리오쉬 바게트 위에 딸기와 블루베리를 듬뿍 곁들인 ‘베리베리 프렌치 토스트’, 잉글리시 머핀 위에 수란을 얹어 홀랜다이즈 소스로 맛을 낸 ‘에그 베네딕트’ 등 전통 브런치 메뉴도 포함시켰다.

 즉석 조리코너에서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즉석에서 조리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셰프가 즉석에서 바로 튀겨낸 탕수육과 원하는 식재료를 선택하면 즉석에서 조리해 제공하는 쌀국수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됐다. 이 밖에 연어롤, 새우롤, 게살롤 등 롤 3종과 딤섬, 에그누들, 볶음밥 등의 중식 메뉴도 즐길 수 있다. 디저트류도 6종의 케이크와 와플이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의 캐주얼 브런치 뷔페의 가격은 1인 1만 6000원(세금 포함)이다. 이용 시간은 주중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다.



김진아 기자 ji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