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앨엔에스, 리더스코스메틱으로 상호 변경

산성앨엔에스, 리더스코스메틱으로 상호 변경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6-03-18 11:40
수정 2016-03-18 11:4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산성앨엔에스는 18일 정기 주주총회에서 골판지사업 부문과 화장품사업 부문의 기업 분할을 승인하고 존속회사인 산성앨엔에스의 상호를 리더스코스메틱으로 변경했다. 골판지 제조 및 판매 사업 부문은 비상장법인인 산성피앤씨를 설립해 전담하게 된다.

 이번 기업 분할은 분할 존속회사에서 분할 신설회사의 발행 주식 100%를 취득하는 단순·물적 분할 방식이다. 본점 소재지는 기존 경기 안산시에서 서울 광진구로 변경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기업 분할을 통해 회사의 주력사업 자원을 사업부문별로 효율적으로 배분하고 목적에 맞는 경영을 적극 추진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의 리더스 피부과 전문의들의 오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마스크팩 등을 만드는 회사다. 최근 주력 제품인 마스크팩을 비롯해 스킨케어 제품인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푸어 렌틸콩 시드 모공 라인’ 등도 중국 위생허가(CFDA)를 취득해 제품 라인을 넓히고 있다.

김진아 기자 ji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