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조사 시스템 멕시코 수출

시청률 조사 시스템 멕시코 수출

입력 2016-04-07 22:48
수정 2016-04-08 00: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시청률 조사시관 TNMS가 남미 한류의 중심지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멕시코에 시청률 조사 시스템을 수출한다. TNMS와 양해각서를 체결한 멕시코의 신용평가사 ‘HR 레이팅스’는 TNMS의 시청률 조사 소프트웨어와 기기 시스템을 도입해 멕시코 전국 5500가구를 대상으로 시청률 조사를 준비하고 있다. TNMS는 “한국 조사 회사로서는 처음으로 이룬 해외 진출의 쾌거”라고 밝혔다.

2016-04-08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