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ING생명 콜센터 서비스품질 평가 1위

농협은행+ING생명 콜센터 서비스품질 평가 1위

유영규 기자
유영규 기자
입력 2016-05-11 16:59
수정 2016-05-11 16: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NH농협은행과 ING생명이 11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진행한 콜센터서비스품질평가(KSQI)에서 각각 시중은행과 보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1000여명의 상담사가 1년 365일 24시간 비대면 상담을 진행한다. ING생명 콜센터는 서비스 품질평가 항목 중 상담 태도 영역에서 만점을 받는 등 단계별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0월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할까요?
오는 10월 개천절(3일)과 추석(6일), 한글날(9일)이 있는 기간에 10일(금요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시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가능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정부는 아직까지는 이를 검토하지 않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 기사를 읽어보고 황금연휴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1.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한다.
2.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할 필요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