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자체 유통브랜드 ‘TORLA’ 출시

비씨카드 자체 유통브랜드 ‘TORLA’ 출시

이유미 기자
입력 2016-05-23 23:14
수정 2016-05-24 01: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BC카드가 자체 유통 브랜드인 ‘TORLA’(톨라)를 내놓았다. 톨라는 ‘더 나은 삶을 위한 최고의 제품 추구’(Top Of Real Life Advanced)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비씨카드 측은 23일 “지난해 11월 금융 당국으로부터 자체 브랜드 사업 인가를 취득한 뒤 반년여간의 준비 끝에 톨라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타월, 세제, 칫솔, 치약, 프라이팬, 주방냄비, 전기주전자 등 9종의 상품을 톨라 브랜드를 붙여 온라인몰(G마켓, 11번가, GS SHOP, 쿠팡, 티몬, 위메프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번 유통 브랜드 상품은 BC카드 신사업 중 첫 번째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다.

이유미 기자 yium@seoul.co.kr

2016-05-24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