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자체 유통 브랜드인 ‘TORLA’(톨라)를 내놓았다. 톨라는 ‘더 나은 삶을 위한 최고의 제품 추구’(Top Of Real Life Advanced)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비씨카드 측은 23일 “지난해 11월 금융 당국으로부터 자체 브랜드 사업 인가를 취득한 뒤 반년여간의 준비 끝에 톨라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타월, 세제, 칫솔, 치약, 프라이팬, 주방냄비, 전기주전자 등 9종의 상품을 톨라 브랜드를 붙여 온라인몰(G마켓, 11번가, GS SHOP, 쿠팡, 티몬, 위메프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번 유통 브랜드 상품은 BC카드 신사업 중 첫 번째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다.
이유미 기자 yium@seoul.co.kr
2016-05-24 1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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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