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견기업연합회(중견련)는 국내 유일의 중견기업 모바일 정보서비스 플랫폼인 ‘중견련 애플리케이션(앱)’을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중견련 앱은 중견기업 정책 현안, 지원 사업과 시책, 법령정보 등을 기본으로 우수 중견기업 채용 정보 등 실용적인 콘텐츠를 강화한 ‘일반용’과 SMS 핫라인 기능을 탑재한 ‘(중견련) 회원사 전용’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일반용 버전에서는 중견련 페이스북에서 일부 확인할 수 있는 우수 중견기업 채용 정보를 추가로 선별해 제공할 계획이다. 또 회원사 전용 버전에서는 모든 페이지 하단의 SMS 입력창을 통해 개별 기업의 경영 애로 및 정책 개선 건의 등을 실시간으로 수집해 보다 신속한 대응을 가능케 했다.
중견련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중견기업’, ‘중견련’을 검색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중견련은 앱 출시를 기념해 6월 15일까지 다운로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반원익 중견련 상근부회장은 “형식적인 소통이 아닌 내실 있는 교감과 실질적인 대응을 통해 대한민국 중견기업 발전을 위한 사통팔달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아 기자 ji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