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시계가 억!

헉! 시계가 억!

입력 2016-08-21 22:40
수정 2016-08-21 23: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헉! 시계가 억!
헉! 시계가 억! 21일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외국인 모델이 시계 브랜드 바쉐론 콘스탄틴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여행을 테마로 출시된 6개 제품의 가격대는 2000만~1억원대다. 왼쪽부터 오버시즈 월드타임(4970만원), 오버시즈 퍼페추얼 캘린더(1억 2200만원), 오버시즈 크로노그래프(3880만원).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21일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외국인 모델이 시계 브랜드 바쉐론 콘스탄틴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여행을 테마로 출시된 6개 제품의 가격대는 2000만~1억원대다. 왼쪽부터 오버시즈 월드타임(4970만원), 오버시즈 퍼페추얼 캘린더(1억 2200만원), 오버시즈 크로노그래프(3880만원).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2016-08-22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