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1억개 판매 신화 ‘쿠션’ 제품

[비즈+] 1억개 판매 신화 ‘쿠션’ 제품

입력 2016-11-21 22:14
수정 2016-11-21 23: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아모레퍼시픽은 선크림과 파운데이션 등 기초 메이크업 제품을 특수 스펀지 재질에 흡수시켜 팩트형 용기에 담은 제품 ‘쿠션’의 판매가 1억개를 넘었다고 2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2008년 2월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처음 출시한 이후 그룹 내 15개 브랜드에서 다양한 쿠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는 스펀지의 표면을 3차원으로 성형한 ‘3D 담지체’ 기술과 내용물 입자 크기를 기존 대비 30% 축소한 4세대 쿠션을 개발·판매 중이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쿠션 연구를 전담하는 C-랩 최경호 실장은 “아모레퍼시픽은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끊임없는 기술 혁신, 연구·개발을 통해 글로벌 쿠션 시장을 적극적으로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6-11-22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