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우수기업 우수상품] 활성화 수소수 가득… ‘젊어진 피부 느껴봐’

[2016 우수기업 우수상품] 활성화 수소수 가득… ‘젊어진 피부 느껴봐’

입력 2016-11-24 16:26
수정 2016-11-25 01: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큐어(CURE), 큐어 내츄럴 아쿠아 젤

2002년 론칭한 ‘큐어(CURE·www.curekorea.co.kr)’는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큐어 내츄럴 아쿠아 젤’ K&C ASIA 제공
‘큐어 내츄럴 아쿠아 젤’
K&C ASIA 제공
2005년 판매를 시작한 ‘큐어 내츄럴 아쿠아 젤’은 활성화 수소수 91%와 은행잎, 로즈마리, 알로에 추출물 등 피부에 안전한 저자극 성분과 ‘5-Free’(무방부제, 무색소, 무향, 무알콜, 무미네랄 오일)로 구성된 각질 제거 스킨 케어 제품이다. 누적 판매량 5억 병을 초과하고 일본에서 7초마다 한 병씩 판매되고 있는 밀리언셀러 제품이란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 리무버와 페이셜 클렌즈로는 제거할 수 없는 각질·환경오염물질을 피부층의 0.01㎜ 깊이까지만 도달해 안전하게 제거한다. 또한 제품 사용 후 수분 크림인 ‘큐어 워터 트리트먼트 크림’을 사용하면 피부의 부족한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활성 산소를 제거해 피부를 젊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큐어의 한국 공식 수입·판매처인 K&C ASIA 관계자는 “큐어는 피부가 혹사당하는 스타와 모델들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는 이미지로 많은 셀러브레이티, 오피니언 리더들을 중심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02-555-1051.

2016-11-25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