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아·태 광고제 14개 수상

제일기획 아·태 광고제 14개 수상

입력 2017-03-27 22:42
수정 2017-03-28 00:1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일기획이 지난 주말 태국 파타야에서 폐막한 2017 아시아·태평양 광고 페스티벌(ADFEST·애드페스트)에서 역대 최다인 14개의 본상을 받았다. 총 36개 캠페인이 본선에 진출한 가운데 유니클로와 진행한 ‘히트텍 윈도우’ 등이 금상 3개, 은상 8개, 동상 3개를 수상했다. 이는 지난해의 역대 최다 본선 진출 기록(25개)과 2015년 역대 최다 수상 기록(13개)을 모두 뛰어넘는 성과라고 제일기획은 설명했다.

2017-03-28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