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경영혁신 콘퍼런스’ 개최

‘고객중심경영혁신 콘퍼런스’ 개최

입력 2018-11-06 23:10
수정 2018-11-07 01: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CS경영위원회(위원장 허태학)가 주최하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이 주관하는 ‘2018년 고객중심경영혁신 콘퍼런스’가 6일 경기 고양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열렸다. 올해로 26회를 맞은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새로운 고객경험의 시대, 리터치 더 커스토머(Re:Touch the Customer)’를 주제로 60여명이 강연했으며, 산업계 최고경영자(CEO)와 임직원, 교수 등 학계 관계자, 그리고 대학생 등 3000여명이 참석했다. 고객중심경영혁신 콘퍼런스는 기업의 모든 역량을 고객 가치에 기반해 재정립함으로써 경쟁우위를 갖추고, 궁극적으로 기업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자 KMAC가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경영혁신 콘퍼런스다.

김소라 기자 sora@seoul.co.kr



2018-11-07 3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